카테고리 없음

[베오영]The Stray Dog (Paperback Set)

ghtoori 2024. 2. 26. 23:54


가족이 소풍 갔다가 길 잃은 강아지를 만나 후 일어나는 감정의 변화와 사건에 대해 재미있게 풀어낸 이야기입니다. 책을 읽는 동안 아이가 무조건 웃으면서 재밌다고 하기 보다는 생각거리가 있어 가끔 복잡한 감정을 갖을 때도 있었네요. 하지만 유기견 문제나 생명을 대하는 태도, 그 외 애완동물에 대한 의무감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아이와 이야기 할 수 있어서 유익했다 생각합니다. 책 일러스트레이션도 크고 좋아 보는 즐거움도 있고 그림 보면서 대화거리도 많습니다.
이 책은 Marc Simont이 예전에 자신의 친구인 Reiko Sassa에게서 들은 실제 이야기를 재구성하고 그린, 집 없는 떠돌이 개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어느 화창한 날, 공원에 피크닉을 나온 한 가족은 어디선가 나타난 지저분한 작은 개 한 마리를 만납니다. 아이들은 배고파하는 낯선 개에게 먹을 것을 주고, 윌리 라는 이름도 지어주며 오후 내내 함께 놉니다. 집에 돌아갈 시간이 되어 아이들은 윌리를 집으로 데려가자고 졸랐지만 엄마는 윌리의 주인이 아마 애타게 찾고 있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하루하루가 지나가지만 가족들의 마음 속에서 윌리는 떠나지 않습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토요일. 가족들은 또 다시 그 때 그 장소로 소풍을 가서 윌리를 기다려 봅니다. 그때 어디선가 나타난 윌리. 하지만 윌리는 멈추지도 않고 급히 지나갑니다. 그리고 그 뒤에는 그물을 든 동물 감시원이 뒤를 쫓습니다. 한참 숲길을 달리던 윌리는 드디어 잡히고야 맙니다. 목걸이와 끈이 없어(주인이 없다는 뜻입니다) 꼼짝없이 붙잡히게 된 떠돌이 개. 그러나 아이들의 깜찍하고 순발력있는 재치로 구출됩니다.
떠돌이 개 윌리는 이렇게 해서 주인을 찾았답니다!



 

정호균의 서래마을 지중해식 집밥

서래마을 베스트 맛집 의 오너 셰프 정호균이 추천하는 한식풍 지중해 집밥 메뉴 tvN드라마 셰프들의 요리 선생님! 궁금했던 드라마 속 레시피 공개! 사실 이 책을 알기 전까지는 서래마을이나 케이블 방영된 드라마도 잘 몰랐었기에 크나큰 관심이 있지는 않았지만 지중해식 집밥이란 제목을 보고서 집에서도 색다르게 식사를 만들 수 있을거 같은 마음에 읽어보게 되었어요. 오나귀 썬 레스토랑의 자문과 푸드코디네이텨를 맡아 화제가 된 이 책의 지은이 정호균 셰프!!

rthdf.tistory.com

 

거짓말 학교

반품하려면 번거로워서 그냥 읽긴 하는데 중고책 산것도 아닌데 기분이 별로 좋진 않네요. 내용은 워낙 재밌다고 하니 재밌겠지요. 반품하려면 번거로워서 그냥 읽긴 하는데 중고책 산것도 아닌데 기분이 별로 좋진 않네요. 내용은 워낙 재밌다고 하니 재밌겠지요. 반품하려면 번거로워서 그냥 읽긴 하는데 중고책 산것도 아닌데 기분이 별로 좋진 않네요. 내용은 워낙 재밌다고 하니 재밌겠지요. 제10회 문학동네어린이문학상 대상 수상작. 거짓말이 승리하는 사회에 대한 흥

togae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