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재밌게 읽었다.2. 단편들이 알차다.3. 민음사 판본이 이쁘다. 주황색이랑 황토색 섞은 것이 이쁨4. 개를 데리고 다니는 여인이 수록되어있지 않다. 이건 아쉽다. 다른 출판사에서 나온것을 사야한다.5. 다른 출판사 열린 펭귄 다 살펴봤는데 다 거의 비슷비슷하게 있지 않다. 겹쳐있는게 거의 없어서체호프 단편이 궁금하면 다 사야할듯 하다.6. 두번읽지는 않을듯..
국내에 처음으로 소개되는 체호프의 단편소설 아홉 편 수록. 단순한 유머를 넘어서 우수 어린 서정적 미학을 창출해 낸 체호프. 사소한 인물 군상을 통해 일상의 본질과 삶의 아이러니를 포착한 작품 선집이다.
1. 관리의 죽음
2. 공포
3. 베짱이
4. 드라마
5. 베로치카
6. 미녀
7. 거울
8. 내기
9. 티푸스
10. 주교
작품해설 - 현대 단편소설의 완성자 체호프 / 박현섭
작가연보
[완전기초생활영어] swabian,vernacular,oxy
완전기초생활영어영어공부 정말 중요하고 어려워요 swabian ( 스와비아의 ) It consisted of two groups a Burgundian group and a Swabian group 부르고뉴 그룹과 스와비아 그룹으로 구성된 두 그룹입니다He is especially known for his comedies written in Swabian German 그는 특히 스와비안 독일어로 쓰여진 코미디로 유명하다 vernacular ( 사투리 )
hbosf5.tistory.com
사이언스 코믹스 공룡
사이언스 코믹스 산호초, 공룡, 화산에 이은 4번째 책이다.한권 한권 발간될 때마다 기대가 컸던 책이기도 하다.그냥 징그러운, 또는 무섭다고만 생각했던 박쥐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고 만화로 재미도 더해준다.하늘을 나는 포유류란 부제로..제목만 읽어도 박쥐에 대한 하나의 지식은 얻게되는 셈이다. 박쥐가 쥘 수 있는 힘. 거꾸로 매달려 있는 박쥐의 생태 등 박쥐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 해 줄수 있는 재미와 상식을 모두 다 얻을 수 있는 책으로 쵸등 4학년
misf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