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원이야기 3


비원이야기 3권입니다.가격 대비 분량이 혜자라서 감상이 후해진 건지도 모르겠는데 (ㅋㅋ) 나름 필력이 괜찮은 것 같아요. 꽤 읽을만합니다만, 아직 7권 완결편까지는 갈 길이 멀어 과연 어떻게 결말이 날지, 실제 역사와 비슷할지 아니면 다르게 날지 모르겠어서 조금 불안하네요 ㅠㅠ 대체로 제가 보아온 건 비슷하게 나던데... 어쨌든 전반적으로 무난해서, 잘 읽었어요.
왕의 딸이라, 태어나길 처음부터 존귀하게 태어난 존재였다. 공주라 떠받들어지며 부족함 없이 살아오다 한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졌다.

또 뵙습니다.

주원이 잔잔한 얼굴로 알은체를 건넸다. 왁자지껄 혼잡한 거리의 사람들과는 다르게 제법 글 읽는 자의 면모가 풍기는 맵시다. 하나 이미 외양만 번드르르한 한량으로 낙인찍힌 터라 건네는 말이 달갑게 먹힐 리 없었다.

오호라, 내 계집까지 빼앗아 가시겠다? 네놈 뭐하는 놈이냐! 대관절 뭐하는 놈이길래……!
내가 이 여인, 기둥서방이란 말이오.

기적이란, 언제나 생각지도 못한 방식으로 일어나는 법이다.


5장-2. 비원(秘苑) (2)
6장. 기녀 수련
7장. 태동
8장-1. 햇살처럼 그대 물들어 (上) (1)

 

마지막으로 할 만한 멋진 일

실려 있는 단편들의 줄거리를 결말까지 모두 알아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1. 마지막으로 할 만한 멋진 일 (The Only Neat Thing to Do)모험심 가득한 아이가 선물 받은 우주선을 타고 신나는 모험을 꿈꾸며 먼 변경으로 가서 조난 당한 사람들을 찾고, 그 과정에서 뇌에 또다른 혼령과 같은 느낌으로 기생하는 외계인을 만나 우정도 나눕니다. 그런데 알고 보니 그 외계인은 성장 과정에서 숙주를 미치광이처럼 만들 수 있는 부작용도 있는 것을 깨닫고

kerfgd.tistory.com

 

위시 Wish

교도소에 갇힌 아빠와 우울증에 걸린 엄마와 함께 살던 찰리는 사회복지사에 의해 시골에 있는 이모집으로 보내지게 됩니다. 시골생활에 적응하지 못하고 있던 찰리에게 빨간머리소년 하워드가 나타나게 됩니다. 가족이 해체 되었고 진정한 가족이라고 생각한 재키언니는 다른 집으로 가게 되고 홀로 이모네집에 머물게 된 찰리를 보면 안타꺄웠고 주변에서 찰리에게 관심을 보여지만 그것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겉도는 그녀를 보고 가슴이 아팠습니다. 그런 그녀가 하워드와 떠돌이개

togae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