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다 군 6


<바라카몬>의 스핀오프 작임에도 본작 못지 않게 독자들의 뜨거운 반응과 성원이 있었던 <한다 군> 본편 완결권인 6권이 나왔습니다. (곧 번외편으로 점철된 7권도 나온다니 이것도 기대 중!)우여곡절이 많았던 한다 군의 학교생활이지만 이게 다 반 친구들(아니, 전교생)이 한다 군을 많이 아끼고 사랑해서 그런 거니까요. 부디 언젠가는 그 애정을 한다 군이 눈치 채길 바랄 뿐입니다.6권에서는 문화제 준비 및 문화제로만 가득한 에피소드입니다. 축제 이름부터 한다 제(祭) 라니 말 다했네요. 하지만 초반부터 삐걱거리는 일들로 문화제가 과연 제대로 진행될 지 의문스러워지는 와중에 연극 카페 로미오&줄리엣 의 엘리자베스 1세 역을 맡아버린 한다 군!모두들 그 한다 군을 보러 연극 카페 현장에 모여드는데, 한다 군은 모두의 기대와 총애(?)를 뛰어넘는 멋진 연기를 보여줄 수 있을지?!뒤죽박죽 정신 사납지만 끝까지 유쾌했던 <한다 군> 6권이었습니다.
한다 군을 문화제의 킹으로! …라며 똘똘 뭉친 2학년 7반(통칭 한다 반).
변함없이 동료로 끼워주지는 않지만(라고 멋대로 해석), 열심히 애쓰는 모두를 바라보며 한다 군의 마음에도 조금씩 변화가…?!

대인기 「바라카몬」의 스핀오프, 제6권으로 본편 완결!
…말은 그렇게 하지만 번외편으로 점철된 7권도 나올 예정이니 그쪽도 잘 부탁드립니다!